고품질 귀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촬영하여 손상을 방지하세요

사냥을 좋아하거나 사격장 방문을 즐기는 열렬한 총잡이라면 적절한 귀 보호 장치를 착용해야 합니다. 각 총소리는 많은 양의 소음을 발생시키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소음 주변에서 시작되어 심각한 청력 손실과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각 총기는 140dB 수준이 넘는 소음을 생성할 수 있으며 더 큰 소총과 권총은 175dB 이상을 생성합니다. 소음이 벽이나 기타 구조물에서 반사될 수 있는 폐쇄된 공간에서 촬영하는 경우 이는 더욱 해로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또 다른 문제는 총구 브레이크나 기타 다양한 개조를 추가할 때 총기에서 발생하는 소리가 실제로 증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 한 번의 주사만으로도 청력에 영향을 미치고 청력 상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항상 어떤 형태의 보호 장치로 귀를 보호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일반 사수라면 이 보호 장치를 자신에게 맞게 맞춤화하는 것이 원치 않는 청력 손실을 방지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인천보청기.

많은 사냥꾼은 사냥 중에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사냥 시즌마다 청력 손실을 겪고 있는 사냥꾼을 돕는 청각학자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청력 상실을 시작하는 데 단 한 번만 걸리기 때문에 말 그대로 처음으로 사냥을 할 수 있으며 청력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구경 소총, 산탄총, 권총의 소음으로 인해 구경꾼도 청각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종종 총기를 정기적으로 다루는 많은 사람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자신의 청력에 미치는 영향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용자는 정기적인 촬영으로 인해 고주파수 영구 청력 손실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특정 소리를 듣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 th, 또는 v.” 높은 음조의 소리나 소음이 많아 듣고 이해하기 어려워집니다.

대부분의 오른 손잡이 슈터의 경우 왼쪽 귀가 손상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고 오른쪽 귀보다 더 많은 손상을 입습니다. 왼손잡이 슈터의 경우에는 그 반대가 됩니다. 사격할 때 왼쪽이 총기의 총구와 일직선이 되기 때문입니다. 오른쪽 귀는 머리 그림자와 총 자체와의 거리로 인해 부분적으로 보호됩니다.

총과 관련된 청력 상실로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찾아야 할 몇 가지 징후는 누군가가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지만 말하는 내용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데도 다른 사람들이 중얼거리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총소리는 일시적으로만 지속되거나 영구적으로 지속될 수 있는 귀 울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적절한 검사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미 청력 손상의 초기 징후로 고통받고 있거나 앞으로 이러한 문제를 다루지 않으려면 최선의 선택은 촬영할 때마다 일종의 청력 보호 장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 귀마개 쌍만큼 간단할 수도 있고, 첨단 기술의 머프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보호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꺼립니다. 왜냐하면 들을 수 있는 소리가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사냥할 때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최신 형태의 플러그를 사용하면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더 높은 데시벨 소리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면서 주변 소리를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청력 상실은 올바른 방법과 예방 조치를 통해 완전히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이거나 여가 또는 직업을 위해 총을 쏘는 것을 좋아한다면 적절한 청력 보호 장치를 착용하는 것이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촬영할 때마다 귀를 보호하는 것이 청력이 제한된 평생을 사는 것을 피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