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주방용품 및 조리기구

올바른 유형의 조리 도구와 주방 장비를 사용하면 요리가 재미있고 쉽습니다. 음식을 준비하고 서빙하기 위해서는 조리도구가 매우 중요합니다. 조리 도구 목록에는 간단한 캔따개부터 큰 칼까지 모든 필수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리기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식기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들러붙지 않는 팬과 냄비에는 나무 또는 플라스틱 숟가락이 필요합니다  노원구 맛집.

다양한 유형의 주방 장비

주방 장비는 특정 기능에 따라 여러 범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기계 장비: 분쇄기, 야채 다지기, 필러, 거품기, 서빙 도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기계 장비가 주방에서 사용됩니다.

가스 기기: 가스 스토브는 모든 주방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데 매우 필수적입니다. 가스레인지는 2개 버너, 3개 버너, 4개 버너 등 다양한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오븐과 조리 범위는 요리에 사용되는 다른 두 가지 유형의 기기입니다.

전기 제품: 전기 히터, 냉장고, 핫 플레이트, 토스터, 믹서, 뜨거운 음식 캐비닛, 주전자, 전기 밥솥과 같은 전기 제품이 없으면 주방은 불완전합니다.

조리 도구: 주방에는 다양한 종류의 조리 도구도 필요합니다. 압력솥, 우유 보일러, 밥솥, 다양한 크기의 붙지 않는 팬, 찜기, 베이킹 접시 및 조리 및 서빙용 도구. 프라이팬, 구이팬, 소스팬, 베이킹팬 등 다양한 크기의 팬도 음식을 조리하는 데 필수적이다.

기타 유형의 주방 장비: 가장 중요한 유형의 주방 장비로는 야채 필러, 파스타 스푼, 서빙 및 샐러드 스푼, 병따개, 통 및 상자 등이 있습니다. 필러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종류의 칼날을 갖춘 야채 필러와 과일 필러가 있습니다. 서빙 스푼은 다양한 종류로 제공됩니다. 음식을 요리하고 제공하려면 다양한 크기의 숟가락이 필요합니다. 서빙 스푼은 플라스틱, 금속, 스테인리스 스틸 종류로 제공됩니다. 캔 펀처와 병따개는 병, 캔, 상자를 여는 작업을 단순화하므로 모든 주방에 매우 필수적입니다.

도마: 오늘날 다양한 유형의 도마, 페이스트리 판, 반죽판을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보드는 야채를 자르고 빵이나 로티스를 만드는 데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