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 케이스 목록

2020년 인기 휴대폰 케이스 유형은 무엇인가요?

2020년에는 휴대폰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휴대폰 케이스가 있습니다. 다양한 시점에서 다른 케이스보다 훨씬 더 인기 있는 특정 유형의 케이스가 항상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현재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사례 유형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휴대폰성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케이스 유형:

1. 빌트인 스탠드

현재 시장에서 가장 많이 찾는 기능 중 하나는 스탠드가 내장된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이는 휴대폰을 엔터테인먼트 장치로 사용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결국, 휴대전화를 사용할 때 휴대전화를 받쳐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스탠드가 내장되지 않은 휴대폰 케이스를 구입하면 구매하기가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대신 스탠드를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내장된 기능을 사용하면 작업이 훨씬 더 편리해집니다.

2. 내장 홀더

또 다른 매우 인기 있는 트렌드는 스트랩이나 홀더가 내장된 휴대폰 케이스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휴대전화의 무게를 새끼손가락이나 다른 물건에 싣지 않고도 휴대전화를 세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휴대폰을 훨씬 더 쉽게 잡을 수 있으며 휴대폰을 들고 다니면서 사진과 비디오 촬영에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케이스에 팝 소켓과 같은 외부 장치를 추가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장된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3. 범퍼

휴대폰은 신분의 상징이 되었고 미적으로도 매우 아름다웠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휴대폰을 가리는 것을 피하려고 합니다. 값싼 케이스로 값비싼 휴대폰 전체를 덮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면 대신 범퍼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브랜드에서는 휴대폰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리지 않으면서도 휴대폰을 충분히 보호하기 위해 범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범퍼는 많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휴대폰 뒷면 전체를 덮지 않고도 많은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재료

휴대폰 케이스 업계의 또 다른 큰 추세는 이전에는 반드시 사용되지 않았던 특이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탄소 섬유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는 물론 자동차와 같은 다른 물건에서 주로 찾을 수 있는 재료도 포함됩니다. 천연 목재 등 독특하고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실험하는 많은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Posted

in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