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blown: a blog about philosophy.

  • 야시장, Phsar Reatrey – 캄보디아 전통 상점

    국가, 도시에는 관광객의 흥미를 끌 수 있는 고유한 아이템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면 프놈펜 야시장에 전시된 기념품 천국을 놓치지 마세요 강남 하이퍼블릭. 도시 중심부에 편리하게 위치한 이 야시장은 다양한 흥미로운 상품과 함께 아름다운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특히 관광객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는 야시장에는 다양한 정통 캄보디아 실크, 수공예품, 예술품, 기념품이 전시되어 있어 외국인의…

  • iPad 충전기를 구입할 때 명심해야 할 중요한 사항

    Apple iPad 충전기는 귀하가 개인적인 Apple iPad 사용의 일상적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동의합니다. 인터넷 서핑, 사진 감상, 사진 편집 등 이 아이패드의 포인트와 특징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현재 Apple iPad의 배터리는 소비자가 Apple iPad의 특징을 생각할 수 있도록 1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드로잉. 필수 충전기: 이 충전기는 USB 벽면 충전 어댑터로 구성됩니다. 어댑터를 사용하면…

  • 여성용 커프스 단추 착용 방법에 대한 전문가의 팁

    여성용 커프스 단추는 진정한 패션 표현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르게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프스 단추는 의류, 신발, 보석,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등으로 구성된 패션 퍼즐의 작은 조각일 뿐입니다. 올바른 커프스 단추 쌍을 추가하는 것은 전체적인 룩을 완성하는 금상첨화입니다.  rram 패션은 변덕스럽고 자주 바뀔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여성은 결코 데이트하지 않고 항상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 온라인으로 건강 조언을 찾는 방법

    주요 측면 중 하나입니다. 몸이 좋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이제는 온라인으로 건강 관련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건강검진. 의사를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의사로부터 건강 관련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가 여러 개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적절한 건강 조언 서비스 제공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야후나 구글 등 검색엔진을…

  • 모션 센서 보안 조명의 기능 및 작동

    보안이라는 이름으로 사무실에서 가정 보안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흥미로운 물체가 정확한 영역을 통과하면 켜지는 모션 센서 보안 조명을 고려하여 위험에 처한 사람을 조심하세요. 이 모든 것은 보안이 그다지 엄격하지 않은 황량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용한 옵션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조명 시스템은 집에 침입하려는 강도나 강도에 대해…

  • 해산물의 지속 가능성 –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를 위한 탐구

    해산물이 인간 식단의 주요 부분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실제로 세계 최고의 외래 어류 수출업자에 따르면 이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해산물에 대한 우리의 사랑에는 대가가 따랐습니다. 남획과 지속 불가능한 어업 관행은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고 많은 어류 개체군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홍대술집. 이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환경을 파괴하는 산업 중 하나입니다.…

  •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드리핑 스프링스 레스토랑 5곳

    훌륭한 식사를 하는 것처럼 우리를 차에 타서 성가신 교통체증과 싸우게 만드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텍사스 중부 지역에 계시다면 가능한 한 많은 Dripping Springs 레스토랑을 확인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아야 합니다. 텍사스 힐 컨트리(Texas Hill Country)에 있는 이 작은 마을은 론스타 주(Lone Star State) 최고의 미식가 목적지 중 하나로 꾸준히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실제로 지난 몇 년…

  • 생일 축하를 위한 맛있는 아이디어

    앞으로 몇 주 안에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면, 친구들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축하할 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떨까요? 밀턴 케인즈 지역에는 먹고 마실 수 있는 멋진 장소가 너무 많아서 안 가볼 이유가 없습니다! 주중에 만찬을 즐기기 위해 밀턴 케인스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한 곳을 방문하고 싶거나 밀턴 케인즈의 칵테일을 너무 많이 마시며 밤새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당신에게 꼭…

  • 천연 재료로 만든 창문 처리는 무엇입니까?

    창문 처리는 집 장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빛을 들어오게 하고 싶든, 햇빛을 차단하고 싶든, 침실에 사생활을 보호하고 싶든,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창문 처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플라스틱 블라인드보다 더 예쁘고 친환경적인 것을 원한다면 어떨까요? 합성 커튼보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원한다면 어떨까요? 그렇다면 시드니에서는 천연 소재로 만든 블라인드와 셔터를 구할 수 있나요? 물론이죠 방문손잡이! 면이나…

  • 에어컨 수리 덴버

    에어컨은 더운 계절에 축복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잘 관리해야합니다. 수리 및 유지 관리는 교체에 비해 더 나은 옵션입니다. 수천 달러가 필요한 교체에 비해 수리 및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에어컨이 직면하는 대부분의 문제는 적절한 청소를 통해 해결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에어컨을 정기적으로 청소하면 공기 덕트와…

Got any book recommendations?